[소식 공유] ‘창조질서 수호’ 위한 홀리브릿지네트워크선교회 창립

관리자
2024-12-28
조회수 192

[소식 공유] ‘창조질서 수호’ 위한 홀리브릿지네트워크선교회 창립


성경적 세계관과 창조질서를 수호하기 위한 ‘홀리브릿지네트워크선교회’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제자광성교회(담임 박한수 목사) 제2성전에서 창립기념 감사예배를 드리고 공식 창립했다.

홀리브릿지네트워크선교회는 3040 목회자들을 중심으로 “성경적 세계관과 창조질서를 수호할 강한 교회를 세우고 사회 각 영역을 변혁할 교회와 기관, 단체의 연합을 위해” 창립됐다.

선교회 대표를 맡게 된 박한수 목사는 “한국교회는 성혁명의 파도 속에서 다음세대를 건져내고자 전방위로 애를 썼다”며 “그러나 이제는 재정비하고 단순히 막아내는 차원을 넘어 거룩한 세대를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한다. 이러한 소망을 품고 오랜 시간 기도한 끝에 ‘홀리브릿지네트워크’라는 이름으로 선교회를 조직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박 목사 특히 한국교회의 반성혁명 내지 반차별금지법 운동이 시민단체와 전문가들의 영역에서 그쳐선 안 되고, ‘다음세대들’이 중심이 되는 데까지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들 중 ‘목사 그룹’이 일어나 깃발을 들고 함께 가야 한다는 것이다.

박 목사는 “결국 하나님 나라를 섬기고 세우는 일의 선봉에 ‘3040 젊은 목회자들’이 서야 한다”며 “그러한 장을 만들고자 선교회를 시작한다”고 했다.


⬇️기사 전문 (기독일보 김진영 기자)

[출처] 기독교 일간지 신문 기독일보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42450


5 0